티스토리 뷰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2017 정보 알아보려면

 

 

 밥 영화 카페 순으로 이뤄지는 정형화된 데이트 코스가 지겹다면, 야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가볼만한 곳이 있으니 바로 밤도깨비 야시장입니다. 푸드트럭과 장터 등이 쭉 늘어있어 평소에 접하지 못했던 먹거리들도 먹어보고 좌판도 이것저것 살펴볼 수 있거든요!

 

 

 

 공식 홈페이지는 http://www.bamdokkaebi.org/ 입니다. 들어오면 여의도와 DDP, 청계천, 반포, 청계광장, 문화비축기지 이렇게 6곳에서 열리는 야시장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금토에 운영이 되고 우천시에는 팝업이 뜹니다.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운영되는 경우가 많고, 공연이나 현장의 분위기 등을 가볍게 알아볼 수 있도록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푸드트럭들은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바깥에서 분위기를 즐기며 친구, 가족, 연인과 대화하기에는 정말 좋은 것 같더군요.

 

 

현금만 받을줄 알고 돈을 잔뜩 뽑아갔는데, 밤도깨비 야시장은 카드결제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오시는길은 친절하게 잘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다만 반포 등과 같은 몇군데는 조금 먼 거리도 걸어도 된다고 나오니 지도 어플을 참고해서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설명에도 적혀있지만 방문시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게 편해보입니다.

 

 

 

 하단에는 이렇게 그림으로 되어있는 약도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찾아가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다 같은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2017 이라고 하여도 6군데마다 다른 매력이 있으니 서울에 거주하시는분이라면 천천히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