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비노기 도르카의 결정 획득처 - 스피닝 슬래시
지난번 신규 체인재능 관련스킬 데스마커의 재료에 대해서 글을 썼었는데, 이번에는 제일 까다롭다고 평가받고있는 퀘스트의 필요템에 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무려 아이템을 여섯개나 모아야 하는 스킬인 스피닝 슬래시죠. 마비노기 도르카의 결정 획득처 알려드릴테니 한번 보시죠.
구매를 하실분들도 계시기에 경매장에서 가격과 함께 찍어보았습니다. 류트서버 기준이구요. 첫번째 결정은 현재 180만원 정도 합니다. 심연의코일상급에서 얻을 수 있는데 통행증이 거래가 안되고 그림자미션에서 먹어야하는거라 귀찮아서 가격대가 좀 있는 듯 합니다.
두번째는 천묵몹이나 몽환의 라비던전에서 나오는 베이비 서큐버스를 잡았을 때 드랍됩니다. 해당 재능이 나오고 천년묵은 몬스터가 씨가 말랐기에 가격대는 210만원정도 하고있습니다.
낚시나 로드미션 스카하 보상상자에서 얻을 수 있는 결정은 가격대가 15만원 정도로 무척 쌉니다.
그리고 지금 비싼 것들이라고 하여도 결국엔 수요보다 공급이 많아져 가격이 금새 떨어질 예정이니 초보분들이나 자금이 없는분들은 조금 기다리시면 됩니다.
이건 센마이 평원에서 특정시간에 등장하는 플레타가 5만원으로 판매하는 것으로 아는데, 아마 기다리기 귀찮으신분들이 그냥 돈 조금 더 주고 산다고 생각하시고 사면 될 것 같습니다.
비싼 시세를 형성하고 있는 5번째는 울라대륙 던전을 돌다가 나오는 막다른 길에서 볼 수 있는 상자에서 희귀하게 나옵니다. 역시나 직접 먹기는 힘들어보이네요.
마지막은 실바 숲 남쪽에서 나오는 극지말벌을 잡았을 때 드랍합니다. 생각보다 어렵지않고 경험치도 잘 주니 본인이 직접 잡으셔서 먹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총 여섯가지의 마비노기 도르카의 결정 얻는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다 모으셔서 스피닝 슬래시 꼭 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