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 원나블 사이트 onenable 주소 바로가기

 

 

 앞서서 만화를 자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가볼만한 곳에 대해서 몇군데를 다뤄보았었는데요. 이번에는 각 작품의 앞글자를 따서 이름을 작명한 곳에 대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꽤나 오래된 곳이구요. 신 원나블 사이트 onenable 주소 바로가기 함께 알아봅시다.

 

 

 

 주소는 http://onenable.net/ 입니다. 상단에는 검색창과 기타 카테고리가 마련되어있고, 제일 위 오른쪽에는 동시접속자의 수가 나타나 있습니다.

 

 

스크롤을 조금 내려보면 현재 업로드된 최신 만화목록들이 쭉 나열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만화의 해당화를 누르면 위와 같이 바로 읽을 수 있게 나오게 됩니다. 사실 상단에는 광고가 쭉 있지만 그냥 휠을 내려서 읽으면 되니까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다 읽고나면 하단에 해당만화의 이전이든 이후던 편들의 목록이 쭉 나옵니다. 업로드된 날짜와 조회수도 표기가 되는데 이것을 보면 인기가 어느정도인지 확인할 수 있겠죠.

 

 

 

 하단에는 역시나 여타 사이트들처럼 유저들이 남긴 감상평이나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댓글창이 있습니다. 종종 광고글도 보이지만 대체로 이야기를 나누는 편입니다. 지금까지 신 원나블 사이트 onenable 주소 바로가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고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