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린나이는 보일러나 가스레인지, 온수기, 오븐 등등과 같이 가스기기나 주방가전 등을 만드는 업체입니다. 가정에서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오늘은 린나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용하다가 문제가 생겼다거나 문의를 해야할 때 알아두면 좋겠네요.
먼저 이에 대해서 알아보기위해서는 Rinnai 홈페이지인 이곳으로 들어옵니다. 사이트에 방문해보면 해당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함께 여러 제품들을 볼 수 있는데요. 여기에서 일단 우리는 여기에서 상단에 있는 고객지원 메뉴를 눌러봅니다.
고객지원으로 들어가보면 이곳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볼 수 있는데요. 스크롤을 내려서 화면 아래쪽으로 와보면 AS/상담전화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측에는 부품이나 소모품 구입을 할 수 있는 린나이 공식쇼핑몰로도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지원 메뉴 중에서 서비스센터 찾기를 클릭하여 들어가보면 전국에 어디에 린나이 서비스센터가 있는지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고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다음으로 역시나 고객지원 메뉴에서 A/S접수를 클릭하여 들어가보면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카카오톡 상담채팅이나 손말이음센터 이용하기 버튼입니다. 그 아래로는 AS출장 접수를 할 수 있는 페이지가 있으니 이에 따라서 진행하면 됩니다.
이름부터 이메일, 주소, 제품구분, 증상선택, 내용, 방문요청일 등과 같이 필요한 내용을 입력한 후에 전송하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린나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제품을 이용하다가 불편한 점이 생겼거나 고쳐야한다면 오늘 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