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드를 사용하다보면 분실을 하거나 기타 고객센터로 문의해야할 일들이 생길 때가 있습니다. 보통은 우리가 평소에 쓸 때 전화를 할 일이 없다보니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도 모르고 어디에서 찾아봐야하는지도 헷갈릴 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에 대해서 알아보려면 롯데카드 홈페이지인 이곳으로 들어가야합니다. 사이트에 방문해보니 위쪽에는 혜택부터 카드, 라이프 등과 같은 여러 메뉴들이 보이는데요. 고객센터를 누른 뒤 이용안내에 있는 ARS번호 관련 메뉴를 누릅니다.

ARS번호 이용안내 페이지로 들어오니 국내 기준으로 대표전화와 금융서비스, 분실 등과 같이 목적별로 전화번호를 나누어두어 바로 걸 수 있는 번호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일단 이곳에서 우리는 대표전화 이용안내에 대해서 클릭하여 살펴보겠습니다.

대표번호와 관련된 내용을 보면 먼저 ARS 이용시간에 대해서 볼 수 있는데요. 분실, 피해신고 등과 같은 부분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진행되며 그 외의 업무는 상담원 연결을 원할 시 평일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라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콜백 상담도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누르는 ARS를 눌러보니 각각 목적별로 탭이 나뉘어져있습니다. 분실문의 등과 같은 부분은 서비스명별로 구분하여 이동번호를 어떻게 눌러야하는지 알 수 있고 그 외에도 개인회원, 발급진행조회 등의 업무도 문의할 수 있습니다.

분실과 같이 반드시 급하게 전화를 하지 않아도 되는 상황일 때는 고객센터에 있는 자주 하는 질문 메뉴를 참고하여 사이트에 안내된 내용을 통해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체크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사용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