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와이스 사나 닮았다는 EBS 교사 이지영
EBS와 스카이에듀에서 활동하고 있는 강사로 TWICE 사나와 비슷하게 생겨서 화제가 된 분이 있습니다. 2015년도에는 최진기 강사를 밀어낼만큼 외모뿐만 아니라 실력도 갖추고 있는데요. 오늘은 트와이스 사나 닮았다는 EBS 교사 이지영 선생님에 대해 알아봅시다.
이 사진은 실제 사나인데요. 어떻게 좀 닮아보이나요? 실제 강사와 나이차이가 14살이 나니 그 점을 감안해서 본다면 어느정도 비슷한 점이 있다고 볼 수 있겠네요.
꼭 닮고 아니고를 떠나서 EBS 교사 이지영씨도 본인 스스로 아름다움을 가지고 계신 듯 합니다.
그래도 걸그룹과 닮았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어떤 여성분이라도 좋아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냥 예쁘다는 이야기도 아니고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사나라면 말이죠. 도대체 아이돌과 EBS와 무슨 연관이 있어서 이런 이야기가 도나 찾아봤는데 닮은꼴이라니.. 신기합니다.
학생들은 강의력이 뛰어난 선생님의 수업을 듣지만 외모때문에 집중이 안되는 친구들도 있을 것 같네요. 담당은 생활과 윤리, 윤리와사상, 사회문화 이렇게 3가지를 가르친다고 합니다.
사탐 1타 강사로써 유명함도 얻어가고 외모에 대한 칭찬도 받으니 기분이 참 좋으실 듯 하네요. 트와이스 사나 닮았다는 EBS 교사 이지영씨에 대한 글은 여기서 줄입니다. 마지막으로 사나짤 보고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