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는 집에서 배달을 시켜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여러 가게들에 따로 메뉴나 가격 등을 알아보지 않더라도 쉽게 시킬 수 있어서 편리해졌는데요. 이용을 하다가 고객센터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가 있기 때문에 오늘은 배달의민족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일단 전화번호를 보시려면 배달의민족 어플을 실행해주셔야 합니다. 주문 등과 같은 서비스는 어플에서 이용하기 때문에 이곳에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위치한 스마일 모양 아이콘을 터치해보세요.
들어오시면 이렇게 My배민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이곳으로 진입하시면 화면을 하단으로 쭉 내려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공지사항부터 이벤트 등과 같은 메뉴가 있는데 여기에서 고객센터를 눌러주세요.
고객센터는 자주 묻는 질문과 실시간 채팅 상담, 이메일문의, 고객안심센터 상담 이렇게 총 4가지 항목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4번째와 2번째에 있는 것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고객안심센터는 가게와의 갈등을 겪거나 부당한 대우를 받았을 때 등등 배민 주문을 이용하면서 생기는 문제들에 대해서 상담하고 문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렇게 어떠한 경우에 이용할 수 있는지 항목들이 적혀있습니다.
하단에는 고객안심센터 전화번호인 1600-9880이 적혀있으며 신고 및 상담 절차는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도 적혀있으니 이에 대한 부분을 잘 읽어보시고 이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전화를 이용하는것에 문제가 있거나 하는 경우에는 실시간 상담을 이용하여 채팅으로도 문의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죠. 이렇게 배달의민족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 방법과 채팅 상담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