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고 판매자가 물건을 발송하면 어느 택배사로 진행되는지를 알 수 있는데요. 보통은 2~3일내로 오는 편이니 기다리는 경우가 많지만 종종 이보다 더 늦어질 때 확인을 하게 됩니다. 이번 글에서는 롯데택배 배송조회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물건이 어디쯤 오고있는지 알아보기 위해서는 롯데글로벌로지스 홈페이지인 이곳으로 들어가야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우측 부분에 동그라미 메뉴 세개가 있는데요. 이곳에서 예약/조회를 누르면 위 사진과 같이 여러 목록을 볼 수 있는데 택배조회를 눌러주세요.
택배조회 메뉴로 들어오면 운송장번호와 택배예약번호 두가지를 통해서 내 물건의 현위치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보통은 운송장을 이용해서 알아보는 경우가 많으니 -를 제외하고 숫자만 입력하여 조회버튼을 눌러봅시다.
이렇게 결과가 나오면 발송지와 도착지, 배달결과 등을 알아볼 수 있고 4단계로 나뉘어진 단계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그림으로 나뉘어진 단계는 간략하게 되어있기 때문에 아래에 있는 표를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이와같이 단계가 세분화되어 나오고 시간까지 표시가 되며 현재위치와 처리현황을 알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 현재 상황은 물론이고 배송담당 기사분의 이름과 전화번호도 함께 알아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타 문의가 필요할때는 사이트 하단에 표시된 롯데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런식으로 배송조회와 함께 전화번호까지 알아볼 수 있는데요. 받고자하는 물건이 오지않아 기다리셨다면 오늘 안내드린 방법으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