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에는 무척 어려웠지만 풀다보니 푸는 재미가 느껴졌던 과목이 바로 수학이었던 것 같습니다. 쉽지 않은 난이도탓에 고생도 많이 했지만 제일 많은 노력을 했던 것 같은데요. 오늘은 많은 과목들 중 수학과 관련된 교재인 라이트 쎈 중등 수학 3 상 답지 받는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전부터 오랜기간동안 문제집을 만들어오고 있는 좋은책 신사고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다양한 교재에 대한 정보와 공부비법 등을 보실 수 있는데요. 상단 메뉴에 마우스를 올리고 중등 카테고리에서 수학 부분을 눌러 들어가주세요. 홈페이지는 이곳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중등 도서 페이지로 이동되면 신사고에서 수학 과목으로 만든 교재들이 쭉 나오게되는데요. 각 교재마다 어떤 컨셉을 가지고 있고 목적이 무엇인지 적혀있으니 참고하셔서 받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스크롤을 조금 내리다보면 라이트쎈 교재가 보입니다. 기본과 유형 집중 학습을 통해서 수학이 쉬워지는 경험을 제공하는 기본서인데요. 라이트 쎈 중등 수학 3 상 답지 다운로드를 받아야하므로 수학3(상)을 눌러서 들어가주세요.

 

 

 

들어와보니 교재에 대한 설명이 쪽수부터 필자, 가격, 정리 등과 같이 자세하게 나와있었는데요. 바로 아래에 6가지의 메뉴가 있는데 학습자료탭을 눌러보시면 정답과 해설, 정오표, 기타자료 등을 빠르게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학습자료를 받는 것은 별다른 문제는 없으나 로그인은 해야하므로 좋은책 신사고에 계정이 있어야합니다. 번거롭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해당 출판사의 교재로 학습을 자주 하는 경우라면 만들어두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그 이후에는 이렇게 실행하여 프린트하여 쓰거나 모바일 기기에 넣어다니며 필요한 부분만 읽어보셔도 되겠습니다. 라이트 쎈 중등 수학 3 상 답지 어렵지 않게 받아볼 수 있으니 가입해보시고 학습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