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관심있게 보게된 프로그램이 있으니 바로 아내의맛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입니다. 이렇게 티비조선 채널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서 다시보기도 하고 이용해보다가 TV조선 온에어 시청방법을 체크해봤는데요. 생각보다 그리 어렵지 않아서 저처럼 보고싶은 분들을 위해서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티비조선 무료 시청을 위해서는 먼저 이곳 공식사이트로 들어가주세요.





보시면 이렇게 온에어 페이지로 넘어오면서 재생 플레이어 하단에는 현재 방송중인 프로그램이 보입니다. 고화질시청은 로그인을 하세요라는 문구가 있는데요. 그냥 재생버튼을 눌러보셔도 일단 일반화질로 TV 무료시청을 할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눌러보니 작은 화면으로 시청할 것이라면 화질이 시청에 전혀 지장이 없는 수준이었습니다. 굳이 로그인을 해야할까 싶기도 하지만 예능이나 디테일한 화질이 중요한 경우도 있으니 아이디가 있으면 좋을 것 같더군요. 우측에는 실시간 댓글도 있었는데 이 역시 로그인이 되어있어야 달 수 있습니다.





온에어 플러스 부분도 봐보았는데 아주 문제없이 잘 나와서 시청이 편했습니다. 이렇게 티비조선 실시간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니 정말 좋더라구요. 이제는 컴퓨터나 모바일을 이용해서도 원하는 프로그램들을 텔레비전이 아니더라도 편하게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또한 구글이나 애플 앱마켓에서도 TV조선 어플을 받아서 스마트폰을 이용해서도 tv조선 온에어 시청 등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다양하게 재미있는 것들이 많은 채널이니 어떻게 무료 시청이 가능한지 알아두시는 것이 좋겠죠? 그럼 즐겁게 감상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