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신이 사용하는 보험 등과 같은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할 때 문의할 사항도 있을 것이고 사이트에서 알아보지못하는 것들도 있을겁니다. 이런 경우에는 전화를 통해서 물어보는 것이 제일 좋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 방법을 체크하려고하니 함께 보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전화번호나 기타 정보를 확인하기위해서는 신한라이프 홈페이지인 이곳으로 들어가야합니다. 사이트에 방문해보면 위쪽에 여러가지 메뉴가 있어서 우리가 확인해야할 것들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는데요. 먼저 소비자포털을 클릭하여 들어가봅니다.
위쪽에 있는 소비자포털을 눌러보니 불편사항을 해결하고 소비자를 보호하기위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되어있는데요. 여기에서 전화상담쪽을 보시면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 수 있습니다. 전화를 통한 문의는 해당 번호로 연락을 해보시면 되고 그 외에는 옆에 있는 상담신청에서 접수를 눌러서 이용할 수 있는 것들도 있습니다.
접수를 눌러보면 고객의 소리 접수 페이지로 이동되고 여기에서 상품이나 서비스 이용하면서 느낀 불편사항이나 의견을 보낼 수 있는데요. 궁금한 점이 있는 분들은 일반문의를 하시고 그 외에도 민원, 칭찬, 제안 등을 남겨주면 됩니다.
또한 장애인 전자민원 접수에 대한 안내도 나와있는데 수화상담이라거나 전화 상담 등과 같이 이용에 대해서 알아두면 도움이 될만한 점을 알려줍니다. 또한 다문화 고객 언어 지원에 대해서도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헬프데스크를 눌러서 살펴보면 청구 전 서류에 대해서 알려준다거나 검색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는 것들, 신한라이프 FAQ 등등 전화를 하지 않고도 알아볼 수 있는 것들에 대해서 확인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신한생명 콜센터 전화번호 관련하여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