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스톱을 하다보면 광도 팔도 다른 사람들의 게임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데요. 예전까지는 여럿이 모여서 하는 것을 즐겼었지만 요즘은 일대일로 붙는 맞고가 더 재미있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피망뉴맞고설치하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동접자도 많고 재미있더군요.

 

 

 

피망 사이트에 들어오셔서 화면을 조금 아래로 내려보시면 PC게임이 나열된 영역이 있는데요. 여기에서 뉴맞고 고스톱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양한 것들이 많은데 인기게임이나 고스톱 영역에서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피망 홈페이지는 이곳으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바로 접속을 하실 수 없었을텐데요. 뉴맞고 페이지 자체가 반드시 로그인을 해야 들어올 수 있기 때문에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만드셔야 합니다. 로그인까지 마치고나면 게임시작 버튼을 눌러서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피망스타터도 받아주셔야 합니다.

 

 

 

이후에는 이렇게 피망뉴맞고 설치 프로그램 창이 뜨는데요. 여기에서 설치될 위치를 선택하여 골라주고 시작페이지로 설정할 것인지, 바로가기는 설치할건지 등등에 대해서 설정해준 뒤 설치시작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설치시작을 누르고 조금만 기다려보면 이렇게 피망 뉴맞고 실행이 됩니다. 가진 금액에 따라서 접속할 수 있는 채널이 바뀌고 게임은 방을 만들거나 바로입장 버튼을 눌러서 시작하시면 됩니다. 

 

 

 

전형적인 녹색배경에 화투패가 있고 폭탄을 날릴 수 있는 것들을 종모양이 붙어있다거나 현재 손패에서 붙일 수 있는 것들에는 파란색으로 표시가 되어있는 등 게임을 편하게 할 수 잇도록 잘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컴퓨터에서는 위에서 설명드린대로 설치를 해서 해보시면 되고 그 외에도 구글 플레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받아서도 할 수 있으므로 스마트폰에서도 피망뉴맞고설치하기 플레이는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즐겁게 한판 해보세요!

 

 

댓글